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Update CD - 새로 입고된 음반

(해외배송 가능상품)
공급사 바로가기
공급사 바로가기

강태환, 미연, 박재천 / Isaiah품절

기본 정보
판매가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 북클릿 A+ | A
레이블 Audioguy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디지팩 왼쪽 밑부분이 약간 닳아 있습니다.

이 음반은 지난 30년간 색소폰 연주를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일궈온 한 거장과 그를 따라 프리뮤직이라는 전위의 세계를 탐구하고 있는 두 중견 연주자의 새로운 작품이며, 세 연주자가 아무런 약속 없이 자연스럽게 만들어 낸 음악적 대화의 녹취록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담긴 49분36초의 음악은 어떠한 더빙과 편집도 없이 일산의 돌체음악감상실에서의 공연을 단 한번의 연주를 통해 이뤄진 라이브 녹음이다. 프리뮤직 애호가들에게는 진부한 이야기겠지만 이 연주에는 악보는 물론이고 어떠한 리허설이나 사전 약속도 없었으며 모든 연주는 즉홍적으로 대화하듯 완성되었다. 그것은 연주 또는 합주의 가장 본원적인 형태며 그러므로 우리는 합리주의 근대음악과는 상반된 21세기의 한 음악 형태를 지금 감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약50분간의 연주는 자연스럽게 하나의 구조를 만들어 냈으며 그것은 상호간의 철저한 존중과 신뢰 그리고 배려만이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조화로운 결과다. 이 음반을 통해 감상자는 연주 당시 세 연주자의 즉흥적인 의식의 흐름을 낱낱이 쫓아갈 수 있으며 심지어 그 흐름의 '기 승 전 결' 을 나름대로 머리에 그려 볼 수도 있을 것이다. 물론 그 해석은 음악을 듣는 사람마다 모두 다를 것이지만 말이다. 그러기에 왜 이 앨범의 제목이 "이사야" 인가에 대해서도 많은 해석이 가능하다. 그 무엇이든, 이 음악에는 예언자와 같은 절박한 외침이 담겨 있으며 동시에 세상과 화해할 수 없는 깊은 고독이 묻어난다. 이 음악은 준엄한 경종처럼 아주 세게 우리의 뇌리를 치며 그 여운은 깊은 산사의 종소리처럼 음악이 끝난 뒤에도 한 동안 우리의 주변을 맴돈다. 단 세 사람의 연주가 만들어 낸 이 경이로운 숭고미,-예언과도 같은 이 음악이 우리에게 주는 '느낌'은 바로 이것이 아닐까.

프로듀서 : 박재천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 엔지니어 : 최정훈(Audioguy)
어시스트 엔지니어 : 설상훈

1. Part 1~
2. Part 2~
3. Part 3~
4. Part 4~
5. Part 5~
6. Part 6~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재즈트리입니다.

현재 재즈트리의 음반 재고가 정확하지 않아 시디로프트(cdloft.co.kr)에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재즈트리가 시디로프트와 별도로 운영되어서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신 고객 분들이 많아 시디로프트와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재즈 음반 업데이트는 시디로프트(cdloft.co.kr/category/jazz/149)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연동이 안되어 새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재즈트리 적립금을 시디로프트로 이전을 원하신다면
시디로프트에 가입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옮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